솜쭌엄마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49 작성일자 25.12.27
그냥 삶은 다시마인데 식감이 오독오독 너무 좋아요. 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나용ㅎㅎ 스키다시로 나온건데.. 리필까지 해서 먹음요 ㅋ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솜쭌엄마
리뷰756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