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트지니요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트지니요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트지니요
리뷰3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18
검은콩을 갈아서 만든 콩국에 소면을 삶아서 콩국수를 만들어 먹어봤어요 막 추워질것 같은데 아직도 더워하는 가족탓에..ㅎㅎ 삶은계란, 토마토, 오이를 넣고 소금과 설탕으로 간을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