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롯데 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롯데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2.29
역시 물은 삼다수인가요. 가끔 똑같은 물을 사도 물 비린냄새가 날 때가 있는데 삼다수는 그런거 없이 깔끔한 것 같아요. 시원하게 마셨어요.
#일반식 #간식

1잔(30,000ml)
0kcal
롯데물
4.9(리뷰 45개)
·식단기록1.1만+0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1잔(30,000ml)
0kcal
롯데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