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9
저는 잡곡밥이 너무 맛있어요
귀리 현미 찹쌀 흑미 렌틸콩을 듬뿍 넣어서 압력솥에 밥을 지으면 너무 구수하고 씹는 식감도 쫀득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희님
리뷰1917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