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0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20
마트에서 세일하길래 비싸서 안사던 바나나를 오랜만이ㅣ 사먹었다 크기는 작은데 큰것ㅍ타 오히려 맛이 좋은것 같다 다이어틍ㆍ기도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봄빛이어라
리뷰450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