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30
바나나는 흔하지만 운동하는 분들도 자주 먹더라구요.
든든하고 맛있어서 애들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건강 챙기고 화이팅입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껄껄덕
리뷰1387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