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망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31
애슐리서 먹은 과일중 요 통으로된 망고가 맛낫어요~~
겉에 약간 설탕처리가 되잇는거같앗지만. 과일이라 부담없이 많이 먹은거같아요~ 말캉한데 더 달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1인분(100g)
68kcal
망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