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디돈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데디돈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디돈
리뷰15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31
고구마를 껍질을 깎아 내고 찜반에 종이호일을 깔고 쪄서 먹었습니다.
껍질째 먹기싫고 매번 까먹는것도 싫어해 깍아 ㅊ쪗더니 편하네요 맛은 같은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데디돈
리뷰155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