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1
김밥 싸고 남은 자투리 밥과 재료들 뭉쳐 만든 주먹밥입니다. 간이 적절하게 잘 되서 아주 맛있어요. 밥이 참 맛있게 잘 되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알수없음
리뷰31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