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사조 페퍼로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사조 페퍼로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1
페퍼로니 피자 먹었어요! 한동안 많이 먹다가 안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다시 또 맛있네요! 짭잘함과 고소함이 두배!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60kcal
사조페퍼로니
4.8(리뷰 9개)
·식단기록4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100g)
260kcal
사조페퍼로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