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723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723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723
리뷰1342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1.01
다시마 ~~
식당에서 밑반찬으로 나온 다시마~~
고기굽는 팬에 살착 구워 먹으니 다시 마의 식감과 오돌오돌 씹히는 맛 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56723
리뷰1342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