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01
국물 맛내기 좋은 다시마입니다. 강한 맛은 안나는데 감칠맛이 좋아 국물 요리에 좋습니다. 밥할때 한 조각 넣으면 밥도 맛있어지며 고슬고슬해 집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알수없음
리뷰1781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