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러브잇 슬라이스 닭가슴살 훈제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러브잇 슬라이스 닭가슴살 훈제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1
훈제향이 은은하니 맛있네요.
깔끔한 포장으로 보관이 좋왔습니다.
간편하게 닭가슴살 먹을수 있어서 좋왔습니다.
가격도 적정한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5kcal
러브잇슬라이스 닭가슴살 훈제맛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