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2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너무 맛있어요~
진짜 달달한 설탕 맛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옛날에 엄마가 토마토에 설탕뿌려주던 맛이랑 똑같은 느낌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
랄라러랄
리뷰710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