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3
바질페스토예요
첨 먹어보는데
약간 짭쪼름하면서 오일맛이 느께져요
거기에바질향까지
너무 과하진 않지만 글쎄요
아직은 잘모르겠어요
이게 맛있는건지 아닌지..
좀더 먹어보면 알겠죠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