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3
여러가지 채소를 잘게 썰어서 넣고 밥을 했습니다 향기도 좋고 맛도 깔끔하고요 간장에 비빔밥 으로 해서 먹을까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비호리
리뷰1060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