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2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1.04
바나나 할인해서 구매했어요~~
연말에 너무 많아 먹어서
점심에는 간단하게 바나나 먹었어요~~
다이어트에는 푸른바나나가 좋다고해서
너무 익지 않은 바나나로 골랐어요~~
달달하니 너무 맛나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