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돼지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복돼지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복돼지
리뷰9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5
고구마를 쪘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칼로리가 더 높아진다고 해서 찜기에 쪘습니다. 더 맛있게 먹느냐 쬐끔 더 건강하게 먹느냐 고민하다 쪘는데 다음부터는 구워 먹으려구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오복돼지
리뷰94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