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또지이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또지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또지이
리뷰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1.05
아침마다 바쁠때 바나나 한 두개 먹으면 점심까지 아주 든든합니다 요거트랑 섞어 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만족하면서 먹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이또지이
리뷰89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