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묵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묵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5
고기를 먹으러갔는데
느끼할때마다 묵밥먹으니 좋더라구요~~
겨울이지만 엄청 시원하게 먹었네용ㅎ
냉면육수에 김치랑 김가루 조합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71kcal
묵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천+0
딸기빵빠레
리뷰395

1인분(400g)
271kcal
묵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