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를왜말려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를왜말려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5
달고 맛있는 호박 고구마입미다 다이아트 돌입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라나만 먹어도 든든합니다ㅎㅎㅎ 밤보단 호박이 달아달아요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