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르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스테르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스테르
리뷰7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6
샐러드 소스를 못 만들어서 바질페스토와 먹었는데 나름 괜찮네요. 레몬맛이 나서 상큼해요. 주로 샌드위치에 발라먹는데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
에스테르
리뷰75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