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7797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6
달가슴살 스테이크.
생각보다 덜 퍽퍽해서 좋았다.
위에 치즈도 있었는데 굳어서 그닥.
사이드의 샐러드와 감자가 더 맛있었던 식사.
#일반식 #간식

100g(100g)
129kcal
닭가슴살 스테이크
4.9(리뷰 40개)
·식단기록5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