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06
간고등어 무조림은 짭조름한 고등어와 무가 매콤국물과 어우러져 부드럽게 익었다. 생선의 고소함과 국물의 감칠맛이 밥과 함께 먹기 딱 좋은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6kcal
애터미간고등어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