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님의 고구마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유리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유리
리뷰6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6
고구마를 삶아서 브로콜리와 함께 믹서로 갈아서 고구마브로콜리전을 해먹었어요 ^^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
이유리
리뷰61

1개(20g)
38kcal
고구마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