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75 작성일자 26.01.06
기장 다시마
감칠맛이 풍부한 해조류로 국물 요리에 깊은 맛을 더해준다. 육수 재료로 마니 쓰이고 쌈, 무침으로도 활용된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뽀기궈니
리뷰2390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