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3
착한당 스테비아 입니다
에리스리톨 건강한 천연감미료 이고요
설탕대신 당을 채우는 맛입니다
설탕보다는 약간 쓴맛을 느낄수있는데 견딜만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