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1.08
육수를 낼때 빠지지않고 넣어서 멸치와 같이 맛잇는 국물을 책임지는 다시마입니다. 육수를 내고 건져서도 버리지않고 먹어보면 은근히 쫄깃하면서 먹을만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언니오삐
리뷰596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