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760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6760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760
리뷰350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08
감태명란주먹밥! 생소한 음식이였지만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다 명란이 짜지도 않고 맛낫고 밥도 너무 부드러웠다 순삭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지니5646760
리뷰350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