촐랑이까꿍님의 병아리 콩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촐랑이까꿍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촐랑이까꿍
리뷰46
조회수 118 작성일자 26.01.08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삶은 병아리콩 ㅎㅎㅎㅎ
병아리콩 하루정도 불려서 다음날 삶아서 소금 간 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
촐랑이까꿍
리뷰46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