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사조 안심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사조 안심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8
점심으로 먹으려고 구매한 사조 안심 닭가슴살이에요 예전에는 퍽퍽해서 닭가슴살 안 좋아했는데 이제는 기술력이 좋아져서 닭가슴살도 부드럽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5g)
135kcal
사조안심 닭가슴살
4.8(리뷰 12개)
·식단기록35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135g)
135kcal
사조안심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