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723님의 소갈비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723님의 소갈비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723
리뷰1342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08
소갈비찜~~~
부드러우면서 단짠단짠 양녕이 제대로 스며들어
쫀득쪽득 고기의 특유의 향과 맛이 맛있네요~~
양즙을 1팩을 넣어서 만들어 보았더니 훨씬 감칠 좋아진거 같아요 ~~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52kcal
소갈비찜
4.8(리뷰 309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