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2012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sj2012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j2012
리뷰41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8
엄마표 계란말이에요.
기름없이 소금도 넣지않고
계란을 풀어서 파를 넣고
해주신 요리랍니다.
다이어트식으로 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sj2012
리뷰418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