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30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8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 한 20분 정도 들여가지고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진짜 맛있었어요 굿굿규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지니5368755
리뷰304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