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09
평소에 다시 말을 좋아하는데 다시마쌈이 있어서 주저 없이 바로 고기를 싸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다시마는 건강이 좋은데 맛있기까지 하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bboya
리뷰4237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