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9
국물요리에 자주 쓰는 다시마입니다. 요즘은 동전육수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다시마를 넣으면 국물이 감칠맛이 납니다 밥 할때 한조각씩 올리면 밥 맛도 좋아져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커피맛
리뷰5034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