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09
다시마는. 국물요리할때. 필요한 재료입니다 ㅎㅎㅎ
떡국을. 끓일려고 멸치와. 다시마를 푹삶아
육수낸후. 떡만둣국을 끓여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