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담퀸님의 다시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담퀸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담퀸
리뷰207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09
겨울반찬으로 쌈다시마 해봤어요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아주 산뜻하고 맛나요
물미역보다 전 다시마가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솔담퀸
리뷰207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