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픈공주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예픈공주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픈공주
리뷰746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24
계절상관없이 과일을 먹을수있어 좋은것같아요
바나나 저는 딸기냉동해놓은거랑 같이 갈아서 먹어요
딸바음료처럼요 커페에서 파는것보다 더맛있어요
조금달게 드시고싶으면 스테비아약간넣고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