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님의 닭볶음탕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피토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토
리뷰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0
닭가슴살 닭볶음탕.
닭 반마리만 넣고, 닭가슴살 500그램을 넣은 닭볶음탕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다른 부위에 비해 닭가슴살이 기름기도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일반식이지만 그래도 나름 다이어트 식으로 먹을 수 있어요.
매일 닭가슴살만 먹어서 지겹지만, 식단 관리는 해야겠다 싶은 분들한테 추천합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