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니어님의 롯데 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주니어님의 롯데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주니어
리뷰20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0.24
점심 먹고 물한잔 먹었습니다
밥도 맛있지만 밥먹고 마시는 물이 제일 맛있습니다
물은 언제 마셔도 좋네요
노폐물 배출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잔(30,000ml)
0kcal
롯데물
4.9(리뷰 45개)
·식단기록1.1만+0
호주니어
리뷰205

1잔(30,000ml)
0kcal
롯데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