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0
건조 다시마 입니다. 필요할때 꺼내어 물에 불려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건조 되어 있어 보관이 용이하여 편리하게 사용 할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44503
리뷰1046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