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11
주먹밥은 한 손에 쥐고 먹기 편해 간단한 한 끼로 딱 좋습니다. 밥에 김이나 참치, 멸치 같은 재료가 들어가 있어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납니다. 소박하지만 정감 있고, 배도 든든하게 채워주는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