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똥윤똥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은똥윤똥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똥윤똥
리뷰15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1
아침은 운동 후 가볍게 바나나 1개, 그리고 커피 1잔
바나나는 약간 숙성이 되어서 그런지 맛은 달콤하고 바니나 특유의 향이 짙게 베어 있네요
역시 바나나는 숙성 시킨다음 먹어야 그 단맛을 저대로 느낄수 있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