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23704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23704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23704
리뷰7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1
밤고구마는 간편식으로 최고예요
간식메뉴로 오늘은 고구마를 선택했어요
오븐을 이용해서 200도 앞 뒤 각 10분씩 뒤집어 주고 추가로 확인하면서 익혀주면 포슬하고 달콤한
고구마구이가 완성 되고 따뜻한 우유 한잔과 남은건 우유 넣고 갈아서 고구마 라떼 만들면 따로
음료가 필요 없이 든든한 간식으로 최고죠^^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