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10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1
질 좋은 다시마로 육수를 내고 다시마를 건져 버리려니 무지 아깝다. 그래서 썰어서 쌈장을 곁들여 먹었더니 맛있다. 씹히는 맛도 좋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510978
리뷰310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