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리유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이리유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이리유
리뷰17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1
간식으로 고구마를쪘다.
크기는 작지만 맛은 아주달달했다.
가을에는 탁박하기만했는데 지금은 숙성되서 단맛이 많아져서 꿀맛이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이이리유
리뷰179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