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zza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1
어릴때 딸기는 봄에 먹는걸로 기억하는데
하우스재배기술이 발달하면서
겨울에 싱싱한딸기를 봅니다
시누이집이 딸기농장을하니
가끔얻어먹기도하고 사먹기도 해요
달콤하고 아주 맛나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zza
리뷰48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