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rtan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partan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partan
리뷰3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1
요즘 꿀고구라고 파는게 많은데 정말 맛있네요. 귀찮아서 에어프라이어에 한번에 많이 구워서 저렇게 소분해두고 먹어요.
에어프라이어 20분정도 구우면 되니 편하긴 합니다.
고구마가 아침으로는 안좋다고하더라구요.빈속에는 별로인가바요. 요즘 배가 나아서 점심 많이 먹고 저녁에 두유랑 먹어요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