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플린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플린
리뷰10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1
고구마랑 똑같이 생긴 빵이에요. 빵인데 쫄깃해서 떡 같아요. 안에는 달달한 고구마앙금이 있어서 맛있어요. 작지만 은근 배불러서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플린
리뷰107

1개(100g)
86kcal
고구마
0